사당

남성사계시장 사당2동주민센터 앞 남성컷 전문 어퍼컷 6000원

xemaker 2017. 5. 5. 10:11
남성사계시장 에서 쭉~ 사당2동주민센터 까지 들아오면 남성컷 전문 어퍼컷 이발소가 있다.

보통 미용실가면 만원이 넘고 싸다고 하는 블루클럽등도 7,8천원 정도 하는데 6천원 짜리 커트는 처음봤다.

한번 어떨까 해서 가봤다. 생각보다 성의있게 깍고 잘 깎았다. 단지 머리감는데가 없어 이상한 기계로 머리카락을 빨아들이는데 시끄러워서 귀가 아팟다.

미용실이나 이발소에 머리감는곳이 없다.. 상당히 특이하고 독특한 발상이다. 그런 시설을 들이면 시설 인테리어비도 많이 들고 수도세, 드라이 하면 전기세, 왁스,로션 등도 준비해야 되고 수건도 빨고 널어야 하고 잘못 하면 수건에서 냄새나고, 습기가 많으면 곰팡이가 발생할 확률도 높고..

과감히 수도시설을 없앤것은 정말 발상의 전환은 배울만 하다.

그래서 인지 5천원에 이발을 할 수 있는게 아닐까 싶다.

전에 블루클럽을 갔을때 한 5분 만에 대충대충 깎여본적이 있다. 담당 이발사는 머리가 제대로 잘리는지는 관심 없고 빨리 대충잘라서 자기가 많이 카운트되는 데만 관심이 있었다.

돌아가는 시스템은 잘 모르겠는데 아마 많이 잘르는 사람이 돈을 많이 가져가는 시스템이 아닐까 싶다.

그래서 상당히 기분나빳는데 그래도 여기 어퍼컷은 성의 있게 시간을 오래두고 잘라줬다.

저렴하게 잘 깍고 싶다면 어퍼컷을 추천한다.